처음 토스 어플이 나왔을 때 계좌 송금이 무료로 되는 것만으로도 유용하게 쓸 수가 있어 잘 쓰고 있었는데 최근 토스에 정말 다양한 볼거리와 앱테크 주식거래 등 아주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는 토스를 볼 수가 있었습니다.
토스뱅크가 나오며 다른은행들 못지않게 아니 다른 은행들보다 더욱 편리하게 계좌관리를 실용적으로 할 수가 있어 요즘은 토스를 쓰지 않는 사람을 찾는 게 더 힘들다고 합니다
그중 토스에서 주식모으기 방법과 출석체크로 공짜주식을 줍줍 할 수 있는 앱테크 형식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토스 출석체크 주식 줍줍
토스앱을 켠 후 맨 아래 홈 혜택 토스페이 주식 전체가 있는 라인에서 주식을 클릭해 줍니다
주식에서 둘러보기를 옆으로 넘기다 보면 출석체크하러가기가 보입니다 출석체크를 클릭해 줍니다
출석체크를 클릭하면 위의 화면과 같이 오늘의 특정한 주식이 오를지 내릴지 맞혀보세요 라는것이 나옵니다 올라간다 떨어진다 중 선택을 하면 되는데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하며 다른 주식들을 공부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선택을 하고 나면 출석완료가 뜨고 확인을 누르면 다음날 예측결과가 나오고 전날 예측결과에 따라 주식을 1원부터 지급을 해줍니다. 이렇게 50원어치가 모이면 내가 선택한 주식을 계좌로 받는 방식입니다.
저는 벌써 몇번째 주식을 받았네요 예측을 실패해도 주고 성공해도 줍니다. 하지만 출첵을 하지 못한 날은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식화면에서 차곡 차곡 주식 모으기에 들어가면 내가 주식을 추가해 매주 월요일 또는 매일 등 지정한 날짜에 주식을 1000원씩이든 지정한 금액으로 넣어볼 수가 있습니다.
매일1000원씩 넣는다면 벌써 한 달 3만 원입니다. 저는 따로 하고 있는 주식거래가 있기도 하고 시범 삼아 매주 1000원씩만 설정해 놓았는데 이것도 몇 달 하다 보니 벌써 45000원 정도의 주식이 생겼고 수익률도 생겨 1200원 정도의 수익이 났습니다. 만약 제가 450000원의 주식이 쌓였다면 12000원 정도의 수익률을 받을 수 있었겠습니다.
이렇게 토스증권에서 알뜰한 주식모으기 등 앱테크를 조금씩이나마 모아볼 수가 있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입니다. 이 말은 정말 무시할 수 없는 말이기도 합니다.